조달청, 운전직 9급 경채 접수 중
상태바
조달청, 운전직 9급 경채 접수 중
  • 이인아 기자
  • 승인 2017.06.07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9일까지 접수

[법률저널=이인아 기자] 조달청이 운전직 9급 경채 원서접수를 진행 중이다. 

지난달 30일 기관에 따르면 이번 채용에서 운전서기보(9급) 1명을 뽑으며 최종합격자는 전북지방조달청(전주 소재)서 관용차량 운전 및 점검, 운행관리 등 업무를 하게 된다.

응시는 1종 대형 운전면허 이상 소지자에 한한다. 2012년 1월 1일 이후 운전 근무 1년 이상 경력자, 무사고 및 교통법규 준수자, 자동차 정비 및 검사 자격증(기능사 이상) 소지자 등은 서류전형서 우대하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등급(초급 이상) 보유자는 가점이 부여된다.

시험은 서류와 면접으로 진행된다. 서류에서는 제출서류를 통해 응시자의 자격, 경력사항 등 선발기준 적합여부를 심사하며 응시인원에 따라 선발인원의 3배수 범위에서 결정한다.

자기소개서 평가, 직무이해도(직무수행계획서) 평가, 근무 경력, 무사고 운전경력 및 교통법규 준수 이력, 자동차 정비 및 검사 자격증 평가, 한국사능력검정 등읍 보유 등을 중점으로 심사한다.

면접에서는 직무수행능력 및 적격성 등을 검정하며 공무원으로서의 정신자세, 전문지식, 예의·품행, 발전가능성 등 5개 평정요소를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원서접수는 오는 9일 오후 6시까지 이어지며 조달청 운영지원과에 직접 또는 등기로 하면 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6월 30일 발표되고 합격자에 한해 7월 14일 면접이 진행된다.

최종합격자는 7월 25일 확정된다. 응시자가 선발인원과 같거나 적을 시 재공고하며 적격자가 없을 시 채용하지 않는다. 기타 문의는 조달청 운영지원과 042)724—7018로 하면 된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