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2017 NCS 지역농협 6급 직무능력평가 실전모의고사』
상태바
신간- 『2017 NCS 지역농협 6급 직무능력평가 실전모의고사』
  • 이성진 기자
  • 승인 2017.06.20 1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우패스 취업전문교수진 저 / 와우패스출판사 / 352면 / 16,000원

[법률저널=이성진 기자] 최근 이례적으로 지역농협 6급 채용이 상반기 진행되고 있다. 현재 원서접수를 마감한 가운데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가 21일, 필기시험은 7월 2일 시행된다. 지역농협 6급 필기시험에 전년도부터 NCS기반 출제가 진행되고 있어 수험생들은 바뀐 필기 전형에 어떻게 준비를 해야 하나? 막막한 심정을 토로하고 있는 상황.

이에 와우패스잡(www.wowpass.com/JOB)에서 최근 전년도 출제 경향을 반영한 지역농협 6급 직무능력평가 실전모의고사를 출간, 단기간 동안 신 유형의 출제 경향을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지역농협, 지역축협, 협동종합, 품목조합 6급 채용가이드를 제공하고 실제 시험에서 당혹감과 시간 압박을 줄일 수 있도록 실제 시험과 가장 유사한 형태의 문제로 구성한 실전모의고사 4회분과 해설편을 수록, 취준생들의 막막한 심정을 해소할 수 있도록 해 시험에 자신감을 갖고 임할 수 있도록 했다. 
 

 

와우패스잡은 2주도 채 남지 않은 필기시험에 단기간 대비할 수 있도록 교재 이외에 추가 학습자료를 제공하고 있다.

시중 서점이나 와우패스잡 사이트에서 와우패스잡 지역농협 6급 직무능력평가 실전모의고사 교재를 구매한 취준생에게는 비매품으로 와우패스잡이 별도로 제작한 아래와 같은 학습자료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 지역농협 6급 “시험공략법” 동영상 강의

◆ NCS 통합 온라인 모의고사

◆ 상식 면접대비 “금융경제시사 특강” + 농협 상식자료

◆ 지역농협 6급 최근 면접질문자료

와우패스잡은 “지역농협 6급 채용시험을 최단기간 효율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최신의 엄선된 내용으로 교재를 출간했다”며 “단기 학습의 효과를 최대화하기 위해 부가 학습물도 제작해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막막한 취준생들에게 조금이나마 심적 안정을 주고 자신감 있게 시험에 임해 이 번 지역농협 6급 채용시험에서 좋은 성과를 내기를 고대한다”고 전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