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진흥협회 방과후지도사, 심리상담사 민간자격증 무료수강 및 교안자료 제공
상태바
한국교육진흥협회 방과후지도사, 심리상담사 민간자격증 무료수강 및 교안자료 제공
  • 김민숙 기자
  • 승인 2018.01.19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아트는 예술의 한 장르로 일반적인 책의 개념과 전혀 다른 하나의 예술작품으로 생각해 어렵게 생각하는 경우가 많지만 우리나라에서는 기존에 있던 책을 리폼하는 개념이나 다이어리, 노트 등을 직접 만드는 일로 쉽게 접근할 수 있다. 아이들과 함께 활용할 때에는 아이들 스스로 자신의 책을 만들면서 성취감과 심미감, 언어능력 등의 발달을 도울 수 있는 과정으로 진행이 가능하다.

이에 한국교육진흥협회에서는 무료수강으로 북아트지도사과정을 운영하고 있는데 해당 과정은 유아~초등 어린이의 북아트 활용교육에 목적을 가진 지도사를 양성하는 과정으로 다양한 북아트의 구조와 기법들을 익혀, 실제 교육현장에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창의적인 지도사를 위한 수업이라고 할 수 있다.

이 자격증을 취득하게 되면 어린이집, 유치원 교사, 방과 후 특기적성 강사, 문화센터 등 강사, 홈스쿨개원, 공방창업 등의 활동이 가능하다.

한교진의 민간자격증 만 20세 이상 성인,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을 가진 누구나 쉽게 취득이 가능하며, 자격증 시험 역시 별도 일정 없이 수업 일수를 채우면 정해진 기간 안에 바로 응시가 가능하다.

또한 모든 민간자격증 과정을 무료로 개방하였으며 교안자료를 무료로 배부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취업에 대한 부담감을 덜어 주었다. 또한 방과후지도사, 심리상담사, 인성지도사, 병원코디네이터, 한국사 지도사 등 총 49종 과정을 운영하여 다양한 분야의 민간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한편, 무료 수강을 원하는 경우 홈페이지에 접속 후 추천인 코드란에 ‘무료수강’을 입력하고 원하는 강좌를 들으면 된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