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PSAT 스타트…PSAT 엄선 전국모의고사 실시
상태바
2019 PSAT 스타트…PSAT 엄선 전국모의고사 실시
  • 이상연 기자
  • 승인 2018.08.11 2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1일 시행, 14일부터 홈페이지서 접수…선착순 500명
‘법률저널 PSAT·황남기 헌법 합격 캠프’ 입반시험 병행
엄선 전국모의고사 성적과 면접 거쳐 최종 100명 선발 

[법률저널=이상연 기자] 2019년도 5급 공채 대비 법률저널 PSAT 전국모의고사가 사실상 스타트 됐다. 내년 1월 본격적인 전국모의고사에 앞서 오는 9월 1일 ‘PSAT 엄선 전국모의고사’를 시행한다. 이번 엄선 전국모의고사는 진단 테스트와 동시에 캠프 입반시험의 성격을 띠고 있다. 시험장소는 추후 공지할 예정이다.

법률저널 PSAT 전국모의고사는 5급 공채 준비생들에게는 필수 과정이 됐다. 법률저널 PSAT을 거치지 않은 합격자는 없을 정도다. 2018년도 전국모의고사는 8회에 걸쳐 총 1만5천여 명이 응시했다. 매 회차 약 2천 명이 응시한 것으로 타 전국모의고사와는 비교할 수 없는 수치다.

▲ 지난 2월 10일 법률저널 제5회 PSAT 전국모의고사에 약 2천명이 참여한 가운데 실시됐다. 사진은 서울 봉원중학교에서 수험생들이 모의고사를 치르고 있는 모습.

특히 2018년도 PSAT 전국모의고사는 지난 4년간 치러진 전국모의고사 중 최고라는 평가를 받을 정도로 응시생들의 호평이 자자했다.

이 같이 법률저널 PSAT에 대한 신뢰 덕분에 5급 공채 준비생 중 전국모의고사 응시자 가운데 ‘열의 아홉’은 법률저널 PSAT 전국모의고사에 응시할 정도로 압도적이다. 그만큼 법률저널 PSAT은 수험생들 사이에 ‘믿고 응시할 수 있다’는 공감대가 형성돼 있는 분위기다.

오는 9월 1일 시행하는 법률저널 PSAT 엄선 전국모의고사는 그동안 시행되었던 문제 은행에서 엄선한 문제로 시행된다. 이번 엄선 전국모의고사를 통해 지금쯤 자신의 위치를 객관적으로 평가해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동시에 이번 전국모의고사를 통해 지신의 약점을 파악하고 보완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PSAST 엄선 전국모의고사는 법률저널과 황남기 강사가 함께하는 ‘법률저널 PSAT·황남기 헌법 합격 캠프’ 입반 시험을 병행한다. 입반 시험을 거쳐 최종 입실하게 될 경우 응시료는 환급된다.

오는 9월 초부터 새로 론칭하는 ‘법률저널 PSAT·황남기 헌법 합격 캠프’는 최고의 전문가들로 구성돼 90% 이상의 합격률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합격률 90% 이상의 합격률을 달성하기 위해 PSAT과 헌법 분야에서 최고의 전문성을 인정받는 법률저널과 황남기 강사가 힘을 합쳤다. 캠프 출신자 10명 중 9명은 반드시 합격시킨다는 목표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기로 했다.

법률저널이 축적한 최고의 문제와 데이터를 바탕으로 지도하게 된다. 헌법은 외무고시 출신의 황남기 강사가 5급 공채에 맞는 커리큘럼으로 직접 출제와 지도를 하게 된다.

캠프 입실자에게는 독서실 제공, 동영상 강의, 전국모의고사, 강사 및 합격생 개인지도, 합격생 상담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최다 모집단이 응시하는 법률저널 전국모의고사에도 무료로 응시할 수 있다.

‘법률저널 PSAT·황남기 헌법 합격 캠프’는 2개월 단위로 순환별로 운영할 예정이다. 1순환(9∼10월), 2순환(11∼12월), 3순환(2019년 1∼2월)까지 운영한다.

오는 9월 1일 시행하는 PSAT 엄선 전국모의고사 접수는 14일부터 법률저널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선착순 500명까지다. 캠프 일십을 원하는 수험생들은 반드시 응시를 해야 하며 성적과 면접을 거쳐 최종 입실 여부를 결정하게 된다. 캠프 정원은 100명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합격 캠프에 대한 자세한 운영 프로그램은 추후 공지할 예정이며 문의 및 상담은 02-3285-8572 또는 pncs8572@daum.net으로 하면 된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