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급 공채 헌법·PSAT·행정법 스터디, 합격생 설명회 열린다
상태바
5급 공채 헌법·PSAT·행정법 스터디, 합격생 설명회 열린다
  • 조병희 기자
  • 승인 2018.11.30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법률저널 주최, 12월 1일~2일 공부방법 및 스터디 설명회

[법률저널=조병희 기자] 법률저널이 5급 공채 수험생의 올바른 공부법을 제시하기 위해 매주말 ‘합격생 공부방법 설명회’ 및 ‘합격생이 관리하는 스터디 설명회’를 연다.

이번 합격생 설명회는 오는 12월 1일 토요일 합격의 터 A동 2층 ‘5급공채 교실’에서 진행된다. 10시에는 헌법기출 저자가 관리하는 헌법 스터디를, 11시에는 합격생 PSAT 공부법 및 스터디 진행, 12시에는 합격생의 행정법 공부방법론 및 답안첨삭 스터디 설명회를 진행한다.

무료 설명회는 올해 5급 공채 고득점을 받은 합격생들이 각각의 공부 비법 등을 공개한다.

합격생의 공부방법 주요 내용은 △1차 PSAT 공부법 △2차 과목별 공부법, 추천 강의 및 교재를 공유하고 고득점 답안작성법을 공개한다. 특히 과목별 2차 행정법 문제 예시를 들면서 설명함으로써 수험생들의 이해도를 높이고 △수험기간을 단축할 수 있는 Tip과 월별, 순환별 공부 스케줄 △수험생활에서 가져야 할 자세와 마인드 등에 대해 자세한 설명이 곁들여진다.

또한 1, 2차 과목 밴드 그룹스터디에 관한 설명도 잇따라 소개된다. 밴드 스터디는 무료설명회를 진행하는 합격자가 직접 담당한다.
 

 

합격생 관리 스터디는 한 과목을 4주안에 끝내는 과정으로, 1차 PSAT, 2차 행정학, 행정법을 진행할 예정이다. 매일 공부했던 내용을 밴드로 인증하고 합격자가 질문에 대한 간단한 답을 한다. 매주 한 번 합격생과의 대면을 통해 한 주에 공부한 내용을 점검 및 첨삭지도 받을 수 있다.

법률저널 밴드스터디는 수험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아 소위 가성비가 좋다는 평이 나면서 수험생들의 참여가 줄을 잇고 있다. 특히 경제학, 행정법, 행정학 등 PSAT 모강에 들어가기 전에 과목을 끝내려는 수험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토요일 설명회 다음날인 12월 2일에는 오후 3시에 수능 만점자로 올해 5급 공채 일반행정(전국)에 합격한 이혜원 씨의 설명회가 이어진다. 설명회에서는 수능 만점과 행시 합격의 성과를 거둔 비결을 공개한다. 이어서 오후 5시 30분에는 행정학에서 고득점으로 합격한 합격생의 행정학 답안첨삭 스터디 설명회가 이어진다.
 

 

합격생 합동 설명회는 신청자에 한해 입장할 수 있으며 설명회장의 수용인원을 고려해 선착순 마감한다. 설명회장 수용인원이 많지 않기 때문에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신청은 관련 배너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더 궁금한 사항은 02-3285-8572, 또는 pncs8572@daum.net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