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저널 헌법·PSAT 1일 무료 체험 캠프 열린다

기사승인 2019.01.19  22:08:33

공유
default_news_ad1

무료 체험 캠프, 21일부터 25일까지 매일 열려

[법률저널-=박정현 기자] 법률저널 전국모의고사의 열기가 갈수록 뜨거워지는 가운데, 법률저널에서 직접 운영하고 합격생들이 관리하는 PSAT·헌법 캠프를 오픈해 수험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이에 법률저널 PSAT 전국모의고사 신청자 대상으로 ‘1일 무료 PSAT 및 헌법 캠프’가 다음 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하루씩 매일 열린다.

이번 1일 무료 PSAT 캠프는 실제 시험시간에 맞춰 합격의 터 A동 2층, 3층 ‘PSAT캠프 교실’에서 30명씩 총60명만 진행한다. 1교시는 10시∼11:55분, 2교시 13:30∼15시, 3교시 15:30∼17시에 마친다.

   

1일 캠프가 마친 후에 5시10분부터 캠프에 관심 있는 수험생들을 위해 PSAT캠프 프로그램 설명과 전국모의고사 자료해석 출제자인 합격생이 이 시기에 합격생들은 어떻게, 무엇을 공부했는지 설명을 할 예정이다.

또한 헌법에 불안한 수험생들을 위해 헌법에서 중요한 암기사항이 많은 통치구조 암기 비법 스터디를 별도로 무료로 진행한다. 스터디 매니저는 헌법 기출해설을 지은 저자 2명이 직접 스터디를 진행한다.

법률저널 캠프의 특징은 △실제 시험환경의 교실 △감독관이 직접 시간관리 △합격생이 수요일 엄선모의고사, 토요일 전국모의고사 리뷰스터디를 같이 진행해준다. 특히 합격생은 주로 법률저널 전국모의고사 출제 및 검수를 맡은 최상위권 합격생들이 담당한다.

   
 

전국모의고사 압도적 1위인 법률저널에서 직접 운영하는 PSAT캠프 오픈기념으로 올해 캠프참여 수험생들에게는 캠프교실 좌석 외에 별도로 합격의터 1인 열람실도 무료 제공한다.

또한 스터디 리더들과 함께 스터디를 할 수 있도록 스터디를 만들어주며, 스터디룸을 제공한다. 또 캠프 실원에게는 법률저널 협력사인 1타에듀에서 헌법, PSAT관련 인강을 할인제공 받을 수 있다.

1일 캠프 참여는 법률저널 PSAT 전국모의고사 신청자 중 1일 캠프 신청자에 한해 입장할 수 있으며 캠프교실의 수용인원을 고려해 교실별 선착순 30명씩 하루에 60명씩만 모집한다.

   

주말에 조기 마감될 수 있으므로 서둘러야 한다. PSAT캠프 1일 무료참여는 news.lec.co.kr/camp 페이지에서 1일 캠프 체험 메뉴를 클릭해서 신청할 수 있다. 더 궁금한 사항은 아래 메일이나 번호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전화: 02-3285-8572, 이메일: pncs8572@daum.net

1일 캠프 신청 페이지: news.lec.co.kr/camp

   
 

박정현 desk@lec.co.kr

<저작권자 © 법률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26
default_bottom
#top